'미스트롯2' 최종 선(善)에 오른 가수 홍지윤이 소감을 전했다.

TV조선 '미스트롯2' 선(善)을 차지한 가수 홍지윤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3월 6일 홍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미스트롯2'를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또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들 덕분에 '선'이라는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미스트롯2' 첫 회부터 생각지도 못한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했다. 더욱 더 잘해야겠다는 부담감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로 인해 제가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며 "3개월 동안 너무나 행복했다"고 돌아봤다. 끝으로 홍지윤은 "열심히 노력하고 겸손한 홍지윤이 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홍지윤은 긴 소감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수상의 기쁨을 누리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홍지윤은 지난 4일 방송된 '미스트롯2' 최종회에서 선에 올랐다. 진(眞)은 양지은, 미(美)는 김다현이 각각 차지했다.


-다음은 홍지윤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미스트롯2를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또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선'이라는 자리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첫회부터 생각지도 못한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고, 더욱 더 잘해야겠다는 부담감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로인해 제가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3개월 동안 너무나 행복했고, 감사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열심히 노력하고 겸손한 홍지윤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