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신곡이 3월 4일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베일을 벗는다. 임영웅은 오는 9일 신곡 발표를 앞두고 이날 완곡을 부를 예정이다.

imh.jpg

가수 임영웅의 신곡이 3월 4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뉴에라프로젝트는 3월 4일 "임영웅이 오늘 '미스트롯2' 결승전 특별 단독 무대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미스트롯2' 무대에서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을 완곡으로 최초로 공개한다.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신곡 제목과 장르도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임영웅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SNS에 오피셜 포토를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올리고 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으로 당선된 후 톱스타 반열에 오른 임영웅이 올해 처음 선보일 신곡에 팬들의 관심이 솟구치고 있다. 

 

'미스트롯2' 결승전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별사랑 등 TOP7이 진 왕관을 놓고 겨룬다. 

imh4.jpg

임영웅, 가을 남자 변신 컴백 포토 공개 

임영웅이 가을 남자로 변신한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3월 4일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에는 "2021. 03. 09 6PM (KST)Release OFFICIAL PHOTO 2"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첫 번째 사진엔 무대 위에서 '멋짐'을 장착한 임영웅이 시크한 슈트핏을 드러낸 모습이, 두 번째 사진엔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복장을 입고 눈을 감은 채 선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진에서 임영웅은 극과 극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팬들은 "임영웅 안 사랑하는 법 알려주세요"라며 '심장 통증'을 호소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