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그는 오는 3월 9일 새 싱글 발표를 앞둬 관심을 모으고 있다.

imh.jpg

가수 임영웅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임영웅은 3월 3일 오후 6시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싱글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엔 말끔하게 블랙 슈트를 차려 입은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임영웅은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던 차분한 분위기의 대기실과 사람이 모두 빠져나간 텅 빈 객석에 앉아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묵직한 무드 속에서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 제목과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선 활동 때보다 한층 견고한 남성미를 풍기는 만큼 임영웅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HERO(히어로)'를 차례로 발표하며 음악적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특히 '이젠 나만 믿어요'는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현재까지도 롱런을 이어가는 등 트로트 장르로는 이례적인 신기록을 달성했고, '히어로' 또한 주요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석권하며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해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광고까지 종횡무진 활약해온 만큼 임영웅이 올해 처음 선보이게 될 신보에 대해서도 많은 이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 정보는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imh2.jpg

임영웅, 남다른 팬사랑 "100배로 돌려드릴 것" 

임영웅이 남다른 팬사랑을 '뽕숭아학당'에서 과시한다. 3월 3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서는 예능신과 함께하는 '뽕펙트'한 특급 예능 수업 '김종국X김종민 특집'이 펼쳐진다. 트롯맨들의 롤모델이자 빛나는 '대상 듀오' 김종국과 김종민이 트롯맨들의 예능 접수를 돕기 위해 인생 선배로 출격하는 것. 

 

이날 임영웅은 '만약 1:1 데스매치로 돌아간다면 누구를 상대할 것인가!'라는 질문과 함께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와 영탁의 '막걸리 한 잔''이라는 예시를 접하고 "받은 만큼 백배로 돌려드립니다"라고 넘치는 팬사랑을 드러냈다고. 과연 임영웅에게 주어진 문제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