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부른 '한잔의 눈물' 무대 영상이 유튜브에서 200만 뷰를 돌파했다. 공개된 지 3개월 만으로, 임영웅 표 정통 트로트를 확인할 수 있다.

im1.jpg

 

im5.jpg

 

im6.jpg

 

im7.jpg

가수 임영웅이 부른 '한잔의 눈물'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6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한잔의 눈물] 사랑의콜센타 (ENG)'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2월 5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정통 트로트 '한잔의 눈물'을 부르는 모습을 담았다. 임영웅은 완벽한 트로트 꺾기 기술을 구사하며 맛깔나는 무대를 완성했다. 임영웅이 부른 '한잔의 눈물'은 99점을 기록하며 팀의 사기를 일으켰다. 

 

대결 멤버로는 산들이 나서 '떠나는 임아'를 불렀지만, 안타깝게 임영웅의 점수에 1점 뒤지고 말았다. 영상은 유튜브에 게재된 지 3주 만인 2월 27일 오후 7시 기준 202만 뷰를 넘어서며 임영웅의 인기를 입증했다.

briston.jpg

'브리스톤XHERO' 비하인드 화보집 프로모션 연장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이 화보집 증정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한다. 지난 2월 26일 '브리스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브리스톤XHERO 비하인드 화보집 증정 프로모션 기간 연장(~3/14)'라는 공지가 게재됐다. 

 

'브리스톤' 측은 "고객님들의 열렬한 성원과 문의에 힘입어 브리스톤XHERO 화보집 증정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 이제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주세요"라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겐 임영웅의 미공개 화보컷이 담긴 화보집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