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뽕숭아학당' 온라인 팬미팅에 나선다. 오는 2월 14일 오후 8시 밸런타인데이에 진행할 예정이라며 참여를 독려했다.

mttrot.jpg

올해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를 맞아 TOP6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1월 24일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뽕숭아학당 TOP6 온라인 팬미팅]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 뽕숭아학당에서 여러분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했어요. 그것은 바로 바로! TOP6의 첫 온라인 팬미팅.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뽕숭아학당을 보시면 알게 되실 수 있다구요~? 다양한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많이 참여해 주세요~!!"라는 글과 팬미팅 포스터가 게재됐다. 

 

게재된 포스터엔 'VALENTINE's DAY. 고백'이라는 제목이 프린트돼 있다. '미스터트롯' 측은 2021년 2월 14일 일요일 오후 8시 온라인 팬미팅을 예고했고, 이를 접한 팬들은 "와우~ 대박. 발렌타인데이를 임영웅과 함께", "너무 기대되네용", "보고 싶다! 내 가수~", "오~ 신난당", "꺄~ 이거 머선 일이죠? 온라인 팬미팅이라니..생각만 해도 너무 떨려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imimhh.jpg

TOP6, 여왕벌6 앞 치명美 폭발 트롯 슈트맨

 

 
탑6가 여왕벌6 앞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폭발시켰다. 1월 24일 사랑의 콜센타 인스타그램에는 "훠우! 오늘 날씨가 내 마음처럼 TOP6 보고 녹아버렸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엔 멋드러진 슈트를 장착한 TOP6가 혼신의 힘을 다해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임영웅의 '잔망미'가 폭발, 팬들로부터 "센타 끼돌이 임영웅 너무 좋아요", "악기에 진심인 임영웅 귀여웅", "임영웅 너만을 사랑해~ 너무 멋져웅" 등의 찬사를 받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