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이 모델로 활약 중인 옵스킨이 오는 1월 25일 SK스토아에서 3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3차 방송은 김호중의 탁상 달력을 증정하는 마지막 방송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hojung2.jpg

'트바로티' 김호중이 모델로 활약 중인 뷰티전문 브랜드 옵스킨(OPSKIN)은 오는 1월 25일 오전 9시 36분 SK스토아를 통해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1월 21일 밝혔다.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지난 12월 30일 저녁 8시 36분 SK스토아를 통해 첫 론칭을 진행했으며, 옵스킨은 목표액을 넘으며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3차 방송은 김호중의 탁상 달력을 선물로 주는 마지막 방송이 될 전망이다. 

 

1차 론칭 방송과 동일한 구성으로 진행되는 이번 3차 방송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옵스킨 모델인 트바로티 김호중의 '2021년 고급 탁상용 포토달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의 고객에게는 김호중 사인 CD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3차 방송에 앞서 SK스토아 방송은 25일 방송 전까지 '옵스킨 밤부 미스트'를 사전 주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원활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사전 주문 후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인다. 사전 주문은 3차 방송이 시작되는 25일 오전 9시 36분 방송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호중을 모델로 내세우며 출시 후 빠르게 사랑받고 있는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김호중 팬카페인 '트바로티 아리스' 회원들을 위한 10월 특별 프로모션에서 '아리스 세트' 3000세트를 조기 완판 시키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kimho2.jpg

옵스킨, 신세계-롯데백화점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옵스킨은 오는 2월 설을 맞이해 백화점에서 준비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지난 1월 19일 밝혔다. 

 

옵스킨에서 판매 중인 틴콜라겐은 평균 5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3000~5000달톤(Da)의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제품이다. 또 간편한 휴대성과 먹기 좋은 젤리 타입으로 구성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식 대용으로 섭취하기 용이하다. 

 

부재료로는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푸룬농축액, 알로에베라겔분말,레드자몽 농축액 등이 포함돼 있으며 높은 식이섬유 함유로 장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성장 억제 기능에 도움이 되며, 피부 보습에 탁월하다. 

 

또한,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있고,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앨 수 있도록 상큼한 열대과일 맛을 더했다. 탱탱한 식감의 젤리 및 구미 형태의 제품을 출시해 간식처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호중은 군(軍)백기에도 불구하고, 김호중 '더 클래식 앨범'이 51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더블 플래티넘에 선정되기도 했다. 그는 지난 1월 10일 진행된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음반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