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진선미가 트롯 여왕벌들과의 대결을 위해 진선미가 최초 출격해 한 무대를 꾸미는 초강수를 둔다. 여왕벌6는 진선미의 선곡에 백기를 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trot.jpg

'사랑의 콜센타' TOP6가 여왕벌6와의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해 '미스터트롯' 진-선-미 최초 출격 무대로 초강수를 둔다. 여왕벌6는 진-선-미 출격에 "우리가 졌다"고 패배를 예감해 눈길을 끈다. 

 

오는 1월 22일 방송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9회에서는 TOP6가 대한민국 트롯계를 책임지는 여왕벌6(진미령, 문희옥, 이은하, 김혜연, 윙크, 윤수현)와 함께 역대급 무대들을 속출시킨다.

 

이날 방송에서 TOP6는 진미령, 문희옥, 이은하, 김혜연, 윙크, 윤수현 등 트롯 여왕벌들이 등장하자 어느 때보다 높은 텐션으로 무대를 즐긴 후 "벌써부터 땀난다", "춤추느라 힘 다 뺐다"며 여왕벌들의 '꿀 트롯'에 격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어 TOP6는 주현미의 '첫정', 윤수현의 '꽃길' 등 트롯 대세다운 강력한 선곡들로 여왕벌6를 향한 기선제압에 나섰다. 

 

이에 문희옥은 이난영의 '목포의 눈물'로 트롯의 정수를 선보였고, 문희옥의 노래 시작과 동시에 TOP6는 "한 소절로 끝났다", "정말 멋지시다"며 기립해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귀추를 주목시켰다.

 

특히 7080 레전드 가수 이은하는 의외의 선곡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또한 TOP6 중 한 멤버는 여왕벌6의 대표 히트곡들로 구성된 헌정 메들리를 완성, 이은하까지 춤을 추게 만들면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반면 장민호는 무서운 여왕벌6 등장에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인 듯 갑자기 코피를 터트려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과연 장민호를 떨게 만든 여왕벌 멤버는 누구일지, 여왕벌들을 환호하게 만든 TOP6 멤버는 누구일지 귀를 녹여줄 트롯의 향연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TOP6는 여왕벌6를 이기기 위해 '미스터트롯' 진선미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 최초로 함께 무대에 출격하는 초강수를 던졌다. 여왕벌6는 "왜 하필 오늘이냐"며 걱정을 늘어놓았고, 세 사람이 준비한 필승 선곡 무대에 "우리가 졌다", "그냥 앉아"라며 자신들의 무대를 하기도 전에 백기를 선언했다.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진선미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사랑의 콜센타'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로나 19로 인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오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TOP6가 특별한 새해 선물을 준비한 것. 이번 TOP6의 '언택트 콘서트'는 그동안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였던 화제의 무대들은 물론, TOP6의 곡과 새로운 노래들로 꾸며진다. 또한 '사랑의 콜센타'의 명물인 '즉석 신청곡 코너'까지 진행돼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TOP6는 여왕벌6를 만나 지금까지 꼭꼭 숨겨놨던 '비장의 곡'으로 역대급 대결을 이끌었다"며 "두 팀의 환상적인 무대와 더불어 안방극장에서 TOP6의 노래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39회는 오는 1월 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 참여 신청은 '사랑의 콜센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23일까지 받고 있다.

sacall.jpg

투명 피아니스트 임영웅부터 꽃을 든 희재까지, 치명적 TOP6 

TOP6의 치명적인 매력이 듬뿍 담긴 '사랑의 콜센타'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월 21일 '사랑의 콜센타' 인스타그램엔 "내일! 치명적 TOP6 보러 가실래요~?! 내일(1/22) 금요일 밤 10시 본방 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엔 정열의 결투 신청을 하는 포즈를 취한 장민호부터 노란 꽃을 들고 웃음을 참는 표정을 지은 영탁, 슈트를 깔끔하게 소화한 이찬원, 투명 피아노 건반을 치는 시늉을 한 능청스러운 임영웅, 꽃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희재, 노란 꽃을 유심히 관찰하는 '귀요미' 정동원까지 TOP6의 각양각색 모습이 담겼다. 

 

이는 오는 1월 22일 방송되는 '트롯 여왕벌 특집' 때 촬영한 모습. 팬들은 "TOP6 박제하고 싶다. 너무 멋있다", "본방사수 할게요~", "아직 이틀이나 남았웅~" 등 열광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