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이 중국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고 침을 뱉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됐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비난을 받자 그는 결국 사과했다.

rai.jpg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중국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고 침을 뱉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중국의 포털 사이트에는 라이관린이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고 침을 뱉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이 오르자 라이관린은 결국 사과했다. 그는 11월 24일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공인으로서 잘못된 행동을 했다"며 "여러분의 비판을 받아들이고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약속한다"고 다짐했다. 

rai2.jpg

라이관린, '프로듀스101 시즌2' 병아리 연습생→데뷔 

라이관린은 대만인으로 어렸을 때 미국 LA와 중국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다. 학창 시절 농구 선수로도 활약했으며, 스케이트, 수영, 피아노, 승마, 영어 등 다양한 스펙을 쌓았다. 2016년 큐브 글로벌 오디션에 지원한 라이관린은 합격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프로듀스101'에 출연할 당시 병아리 연습생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워너원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라이관린은 지난해 7월 큐브를 상대로 서울중앙지법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법원은 큐브의 손을 들어줬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