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백지영이 꾸민 '잊지 말아요' 무대가 2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몰이 중이다. 해당 영상은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레전드 백지영과 임영웅이 듀엣으로 '잊지 말아요'를 펼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imhero3.jpg

 

imhero6.jpg

임영웅과 백지영이 꾸민 '잊지 말아요' 무대 조회수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21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레전드 무대 탄생! 백지영&임영웅 '잊지 말아요'' 영상은 9월 20일 기준 2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지난 5월 방송된 '뽕숭아학당'에서 레전드 게스트로 출연한 백지영과 임영웅이 듀엣으로 꾸민 무대다. 

 

'감성 장인'인 백지영, 임영웅의 절절한 보이스와 감미로운 하모니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적셨다. TOP3 모두 입을 다물지 못하며 감격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이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 영상 또한 3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nuera.jpg

임영웅 공식 팬카페, 회원수 13만 명 돌파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의 회원수가 13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7년 5월 개설된 '영웅시대'는 지난 9월 19일 오전 회원수가 13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6월 10만 명을 돌파한 이후 3개월 만에 3만 명이 늘어서며 임영웅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 출신으로, 현재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에 출연 중이다. 오는 10월 1일 오후 개최되는 '2020 트롯어워즈'의 메인 MC를 맡아 첫 진행 도전도 앞두고 있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0911임영웅썸네일_400.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