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풀버전이 9월 11일 TV CHOSUN에서 22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달 방송된 콘서트 현장은 15.2%의 시청률로 금요일 예능 전체 1위를 차지했다.

mrt.jpg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풀버전이 공개된다.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풀버전 미방송분'(이하 '콘서트 풀버전')이 9월 11일 밤 10시부터 220분 동안 방송된다. 

 

지난 8월 21일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무려 15.2%(닐슨 유료방송 기준)의 압도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하지만 한정된 방송 시간으로 콘서트의 모든 무대를 담지 못한 여운이 있었다. 

 

9월 11일 방송되는 '콘서트 풀버전'에서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출연한 트롯맨들의 모든 무대를 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프린수찬' 김수찬의 '나야 나'를 비롯해 '국악 트롯' 대표 주자 강태관이 부르는 '대전 블루스', 강태관과 TOP6 김희재가 함께한 '나만의 여인'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TOP6 김희재는 '꽃을 든 남자'와 '나는 남자다' 무대로 지난 방송에서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김중연의 '이름 모를 소녀', 노지훈의 '당신', 황윤성의 '사랑 반 눈물 반', 남승민의 '사모' 등의 무대와 김경민, 김중연, 노지훈, 장민호로 구성된 '트롯신사단' 메들리도 마련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였던 '배신자' 무대도 다시 볼 수 있다. 


mrt2.jpg

'미스터트롯 콘서트' 방송, 김희재 분량 실종에 비난 빗발

지난 8월 21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콘서트' 방송은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의 마음을 달랬지만, 한편으로는 김희재 팬들의 불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희재 팬들은 김희재가 TOP7 중 유일하게 솔로곡 1개 무대만 방송에 나왔다면서 불만을 터트렸다. 이날 김희재는 다른 출연진보다 적은 솔로곡 1곡과 듀엣곡 1곡 무대를 펼쳤다. 

 

이런 논란을 의식한 듯 김희재는 다음날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여. 속상해 하지 말아요. 제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많이 사랑합니다 희랑"이라는 글과 해맑게 웃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을 위로했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 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20200831222132_eortftzs.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