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이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하며 훈남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최근 30kg 감량에 성공한 가수 허각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8월 21일과 23일 허각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디지털 싱글명 '듣고 싶던 말'을 포함한 이미지와 새 프로필 사진을 차례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로필 사진 속 허각은 훈남 대학생 느낌을 폴폴 풍기며 전혀 다른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월 허각은 4개월 만에 30kg을 감량하는 데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100kg에 육박했던 그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혈압까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허각은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도 건강하게 유지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2gjrkr.jpg


허각, '듣고 싶던 말'로 전하는 위로

허각은 오는 27일 '듣고 싶던 말'을 발매한다. 최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던 허각이 올해 들어 처음 발표하는 신곡이다. '듣고 싶던 말'은 떠난 연인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해주지 못했던 후회와 아쉬움을 가사에 담은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소속사는 "유독 힘든 시기를 지나는 올여름, 허각이 아련한 감성과 시원한 분위기를 머금은 신곡으로 위로를 건넬 것"이라고 소개했다.


대중의 큰 사랑 속에 10년째 '명품 발라더'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허각의 이번 신곡과 올 한해 활동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