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보아가 임영웅과 함께 ‘2020 트롯어워즈’ 진행을 맡는다. SBS<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감요정으로 활약한 조보아와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의 만남이 예고되면서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01TV조선에서 방영 예정인 ‘2020 트롯어워즈의 임영웅의 짝으로 배우 조보아가 발탁됐다. ‘2020 트롯어워즈는 트로트 100년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기 위해 TV조선에서 기획한 대한민국 최초 트로트 그랑프리쇼이다. 트로트 레전드부터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송가인, 임영웅 등 라이징 스타들까지 총출동한다.

 

이 행사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으로 스타반열에 오른 임영웅이 MC로 데뷔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임영웅은 트로트 부흥을 이끈 라이징스타로 참석할 뿐 아니라 진행이라는 큰 역할을 맡게 됐다. 그의 MC신고식에 배우 조보아가 함께하기로 결정하면서 선남선녀의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dladuddnd.jpg

 

조보아는 올해 초 ‘2020 서울가요대전에서 MC를 맡아 특유의 밝고 안정적인 진행으로 생방송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시상식 무대를 경험한 조보아가 난생 처음 MC를 맡은 임영웅을 어떻게 리드할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임영웅과 조보아 뿐 아니라 또 다른 MC가 더 합류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2020 트롯어워즈를 이끌 MC군단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2020 트롯어워즈제작진은 조보아는 남녀노소 세대 불문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끄는 사랑스러운 MC”라며 이미 MC로 발탁된 임영웅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진행을 선보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트롯맨들의 활약을 <여성조선> 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아래 배너를 누르면 유튜브 채널로 이동합니다.

0813이사썸네일_400.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