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와 그룹 AOA 설현이 ‘2019 SBS 가요대전’의 MC로 확정됐다. 지난해 ‘SBS 가요대전’은 물론 각종 시상식 MC를 맡으며 독보적인 진행 능력을 검증받은 전현무는 2년 연속 MC로 나서게 됐고, 설현은 첫 ‘가요대전’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 SBS
 방송인 전현무와 그룹 AOA 설현이 ‘2019 SBS 가요대전’의 MC로 확정됐다.
 지난해 ‘SBS 가요대전’은 물론 각종 시상식 MC를 맡으며 독보적인 진행 능력을 검증받은 전현무는 2년 연속 MC로 나서게 됐고, 설현은 첫 ‘가요대전’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AOA 컴백과 함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설현은 전현무와 MC로 호흡을 맞추며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9 SBS 가요대전’의 연출을 맡은 박미연 PD는 “전현무는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진행자고 설현은 올 한해 가장 주목받은 아이돌 멤버였기에 최상의 MC 조합이라 생각한다”면서 “‘2019 SBS 가요대전’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올해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주요 가수들과 함께 ‘TOUCH’를 키워드로 한 역대급 무대들이 펼쳐진다.
 그룹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갓세븐(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에이오에이(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가수 청하, 그룹 오마이걸, 엔시티 드림(NCT DREAM), 엔시티127(NCT127), 있지(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등이 올해의 ‘가요대전’ 무대를 수놓는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