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김종민 '뽕디스파뤼', 공중파 편성 확정… 오늘(24일) 첫 방송
김종민과 이찬원의 '뽕디스파뤼'가 공중파 편성을 확정지었다. 오늘(24일) KBS2 예능프로그램 '뽕디스파뤼' 측은 "웹 예능 '뽕디스파뤼'의 KBS2 편성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뽕디스파뤼’는 지난 달 28일 K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구독자 455만명)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24일부터 KBS2 채널을 통해서도 전파를 타게 됐다.
'뽕디스파뤼'는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K트로트’의 중심에 선 트로트 스타들을 초대, 이들의 팬덤과 함께 착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소통형 예능이다. 앞서 '뽕디스파뤼'는 지난달 28일 K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시청자를 만났다.
공개 직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뽕디스파뤼'는 첫 회부터 40만뷰를 넘어섰을 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첫 게스트로 ‘이찬원의 찐친’인 신인선과 황윤성이 참여했으며, 양지은, 홍지윤도 여성 게스트로 출격했다.
또한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MJ 등이 출연해 김종민, 이찬원과 상상초월 케미를 발산했다. 오는 25일 녹화에서는 ‘트롯파이터’, ‘국민 댕댕이’로 사랑받고 있는 이대원이 출연해 이찬원과 티키타카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찬원이 '찬또위키'라는 애칭과 함께 트로트 황금인맥을 갖고 있는 만큼 매회 화려한 게스트들이 '뽕디스파뤼'를 빛내줄 예정"이라며 "방송에서 들려주지 않았던 새로운 노래부터 각종 게임, 팬들과 함께 하는 착한 챌린지 등으로 최애 트롯돌 예능의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뽕디스파뤼'는 24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찬원, '힘을 내세요' MV 촬영 현장 공개 "최근 춤에 자신감 붙어"
한편 이찬원은 최근 신곡 '힘을 내세요'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찬원 화기애애한 [힘을 내세요] MV 촬영 현장 보러오세요'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이찬원은 화장을 수정하면서도 대사를 보는 등 뮤직비디오 촬영을 꼼꼼히 준비했다. 이어 그는 잔망스러운 모습으로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모았다. 평소 춤에 자신이 없었다는 그는 "춤을 잘 못 추는데 최근에 자신감이 붙었다. 이번 안무를 위해 따로 연습도 하고 배우기도 했다. 평소보다 수월하게 안무를 습득한 것 같다"며 "첫 앨범, 음반인 만큼 열정을 쏟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촬영장에서 완벽한 안무를 선보인 그는 "진짜 2분만에 선보인 안무다. 이거 하려면 (원래) 2주 했어야 해"라며 "희재형 보고있나? 잠깐 연기로 간 사이에 내가 춤으로 간다"며 김희재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제나 응원합니다", "노래를 들으면 저절로 힘이 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달 미니1집 '선물'을 발매했다. 또한 지난 달 '힘을 내세요'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현재 220만 뷰 이상을 돌파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