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도시락 서포트 받고 인증샷 "찬스 감사해요"
‘예능돌’로 거듭나 바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찬원을 위해 팬들이 도시락 선물을 전했다.
2021-11-16 김경미
이찬원이 팬들로부터 도시락 서포트를 받았다. 소속사는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찬스 분들의 정성이 담긴 서포트를 받고 힘이 많이 났다는 찬또의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스태프분들도 너무 감사하다고 전달해달라고 하셨는데요, 힘내서 더 멋진 MC찬또로 찬스 분들 앞에 나타나겠습니다. 찬원의 첫걸음을 응원해 주신 찬스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꽃다발과 도시락이 담긴 쇼핑백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찬원은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 MC로도 왕성한 활동 중이다. 특히, ‘요리금손’ 캐릭터를 살려 ‘칼의 전쟁’ MC를 맡아 ‘요리돌’로 거듭났다. 지난 15일 방송된 ‘칼의 전쟁’에서 술안주 요리 대결이 펼쳐지자 이찬원은 “전을 너무 좋아한다. 꼬막 부침개에 적양배추가 들어가 색감과 식감이 너무 완벽하다. 막걸리와 환상의 조합이다”며 녹화 내내 술을 홀짝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찬원 출격 ‘딩가딩가’ 오늘 첫 방송
‘딩가딩가’는 일상 속에서 틈틈이 악기 레슨을 받고 혼자 연습하는 시간을 가지는 출연진들이 2주에 한 번 딩가딩가 하우스에 모여 함께 연습하는 시간을 갖는다. ‘딩가딩가’ 하우스는 2주에 한번씩 모여 혼자서 연습하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힘들었던 것을 공유하고 연주회를 준비하는 공간이다.
‘딩가딩가’는 상상하지 못했던 조합의 출연진들 사이의 예측 불허한 케미와 셀럽들의 궁금하던 일상 속에서 자리 잡아가는 음악이라는 새로운 취미에서 찾을 수 있다. 3개월의 연습 끝에 츨연진은 특별히 초대하고 싶은 자신의 지인들을 관객으로 초대해 연주회도 가진다.
사진(제공):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딩가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