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잔 든 송가인 "나 이런 곳 처음"... 어디 갔을까?
송가인이 고급스러운 한우 오마카세 코스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송가인이 한우 오마카세 코스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쩜, 나 이런 곳 처음 와봤자냐. 처음부터 많이 먹으면 안 된다는 것을, 나중에 알았지 뭐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고급스러운 한우 오마카세 사진과 함께 달콤한 와인이 세팅된 테이블을 공개했다.
게시물을 본 나비는 "어머나 같이 가자. 누구랑 갔어"라고 물었고, 송가인은 "지인이 오픈해서 이런 곳 처음 가봄. 여기서 만나 우리"라고 답글을 달았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11일 서울경제연합이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에서 대중가수 트로트 부문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트롯 가수로 인정 받았다. 송가인은 "뜻깊은 상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2021년보다 2022년에 더 대한민국을 빛낼 수 있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으로 찾아뵙겠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변함없이 저에게 사랑을 주신 AGAIN(송가인 팬클럽)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하루 빨리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가인,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뮤지션
송가인은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도 베스트 뮤지션으로 선정됐따. 오는 12월 2일 개최되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장르의 스타를 대상으로 각 부문 최고를 선정하는 자리. 이정재, 이승기, 유아인, 한소희, 문가영, 나인우, 차은우, 황민현, 김주령, 허성태, 박주미, 주석태, 차지연,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 박건일, 성훈, 권유리, 전여빈, 가수 에스파,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세븐틴, 뱀뱀, 원호, 강다니엘, 권은비, 조승연, 알렉사, 뉴이스트, 아스트로, 펜타곤, 골든차일드,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우주소녀 쪼꼬미, 모모랜드, 위클리, 스테이씨, ITZY, 에버글로우, 다크비, T1419, 킹덤, 블리처스가 참석을 확정한 가운데, 대세 해외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만큼 시상식 현장은 보다 더 화려하게 빛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