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 복지시설로부터 감사패 받은 사연

2021-11-12     임수영

 

임영웅의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가 사회복지법인 경동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해당 감사패는 사회복지법인 경동원의 창립 69주년을 맞아 전달된 것이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코로나19로 기부가 위축된 올해만 해도 영유아 복지시설 경동원에 3차례에 걸쳐 1000만원 이상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물품을 기부하는등 지속적인 선행 펼쳤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약 1070명의 회원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해 4월 코로나 취약 지역인 대구 의료기관에 간식 서포트를 시작으로 마스크 기부, 포천 지역 지정 기부, 전국 보육원 의류 기부, 노숙자 마스크 기부, 공동생활 시설아동 자립 활동을 위한 기부, 경기지역 축구꿈나무 후원, 전국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에게 밀키트 지원,경복대와 장애인 부모회, 전국 지역 아동센터 10만장 마스크 기부 등 누적 기부 금액이 1억 7400만 원에 달한다고 전해진다.

 

 

임영웅, 가온차트 5관왕 싹쓸이
한편 임영웅은 10월 가온차트에서 5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11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2021년 10월 월간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디지털, 다운로드, BGM, 벨소리, 컬러링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에 올랐다. 


임영웅의 5관왕 수상에 소속사는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티스트 임영웅 가온차트 5관왕!!! '사랑은 늘 도망가'가 큰 사랑에 힘입어 2021년 10월 월간 가온차트-디지털, 다운로드, BGM, 벨소리, 컬러링 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메인 테마곡이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를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