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희랑별 생각하며 신곡 '별, 그대’ 직접 작사작곡”

2021-11-08     임수영

 

김희재가 오는 11일 신곡 ‘별, 그대’를 발표할 예정이다. 별, 그대’는 세련된 발라드풍의 트로트로 김희재가 해군 군악대 시절부터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해 온 곡으로 김희재가 팬클럽 ‘희랑별’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했으며 신예 작곡가 정재민과 김희재가 공동 작곡을 맡았다.


김희재는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첫 팬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에서 미발표 신곡 ‘별, 그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이 노래는 김희재는 특유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깊은 가사의 울림을 담아냈으며 애틋한 대금 선율과 현악 오케스트라의 풍성함으로 포근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평생을 반짝이게 해줄게요’, ‘별 하나가 내게로 온 거죠’, ‘그대라는 나의 별’ 등의 가사로 팬클럽 ‘희랑별’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항상 그 자리에 있는 별처럼 경연 시절부터 지금까지 응원해준 팬들에게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냈다.

 

김희재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 신곡 ‘별, 그대’ 발표
김희재 소속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KIM HEE JAE 2nd Digital Single [별, 그대]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앨범 표지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희재는 첫 팬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으로 5천 관객을 만났다. 서울 공연 티켓 오픈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별, 그대’는 팬들의 성원에 힘 입어 1회차 공연을 추가 오픈했다. 


‘별, 그대’ 공연에서 김희재는 팬들이 고른 사복으로 즉석에서 의상을 갈아입는 이색 코너로 재미를 더했다. 팬들은 외투부터 바지까지 원하는 의상에 응원봉을 흔들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김희재는 팬들이 직접 고른 ‘남친룩’을 입고 소녀시대의 ‘Kissing You’, 2PM의 ‘우리 집’ 댄스 커버로 아이돌 못지 않은 끼를 맘껏 뽐냈다. 김희재의 팬콘서트 ‘별, 그대’ 부산 공연은 오는 13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다.


사진(제공): 블리스엔터테인먼트, 김희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