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 無’ 임영웅, 지니뮤직 톱100 차트 1위부터 10위까지 올킬

임영웅이 지니뮤직 톱100 차트 1위부터 10위를 차지해 놀라움을 안겼다. .

2021-11-07     임수영

 

임영웅의 ‘히어로 파워’가 여전히 뜨겁다. 임영웅은 7일 아침 7시 기준 음원 사이트 지니 음원 차트 TOP 100에서 1위부터 10위까지 자신의 노래로 채웠다. 
지니차트 TOP 100 1위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삽입곡 '사랑은 늘 도망가'가 차지했다. 임영웅이 생애 처음으로 부른 드라마 삽입곡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기획 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를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임영웅, 차트 올킬 기록 ing

2위는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곡으로 받은 '이제 나만 믿어요'가 차지했다. 이 노래는 발표 1년 8개월이 지났음에도 각종 차트 1, 2위를 다툴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3위는 임영웅의 3번째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올랐다. 이 노래는 설운도 작사 작곡으로,설운도는 임영웅에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주게 된 이유에 대해 "영웅시대 팬들이 내 노래 스타일과 영웅이의 노래 스타일이 비슷하다고 했다. 곡을 주라는 요청이 많아서 선물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4위는 '다시 사랑한다면', 5위 '그대라는 사치', 6위 '끝사랑', 7위 'HERO', 8위'Bk Love', 9위 '잊었니', 10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등이 순위를 차지했다. 
한편 임영웅은 멜론 TOP 10 에서도 6곡을 진입 시키면서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차트에서도’사랑은 늘 도망가'가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물고기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