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x장민호x박군 ‘더트롯쇼’ 1위 후보, 왕관 누구에게?

2021-09-27     김경미 여성조선 온라인팀

박군, 이찬원, 장민호가 ‘더트롯쇼’ 9월의 1위 후보로 3인이 선정되며 대세 트롯 가수임을 입증했다.

박군, 이찬원, 장민호가 SBS FiL ‘더 트롯쇼’ 1위 자리를 두고 다투게 됐다. 본인의 음원으로 무대를 꾸밀 수 있는 트롯 차트쇼 ‘더 트롯쇼’ 에서는 1달 동안의 순위 접전 끝에 9월의 1위 후보로 3인이 선정되며 대세 트롯 가수임을 입증했다.

박군의 1위 후보곡은 전 국민이 다 아는 트롯 이자, 수개월 간 3위 이상의 상위권을 차지 하고있는 “한잔해”로, 이번 달에 1위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찬원은 ‘더 트롯쇼’ 첫 1위 후보 진입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후보 곡은 발매한 지 1달 정도 밖에 안 된 신곡 “편의점” 이다. 이어, 장민호의 후보 곡은 삶의 애환을 담아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사는 게 그런 거지”로, 세 가수 모두 쟁쟁한 인기와 곡을 가지고 있는 만큼 세 트롯 가수의 접전이 예상된다.


장민호, 이찬원, 박군 1위 왕관 두고 격돌

1위 후보의 세 가수들이 1위를 위해 준비한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더 트롯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27일(월) 밤 9시 5분 ~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한다.

‘더 트롯쇼’의 라인업은 박군, 장민호, 이찬원, 나태주, 양지은, 윤서령, 신미래, 윤수현&김중연, 황우림&강혜연, 조명섭, 공소원, 박성연, 미스티, 안성훈, 풍금으로 신나는 무대부터 심금을 울리는 무대까지 다양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트롯 차트쇼 생방송 ‘더 트롯쇼’는 27일 오후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더 트롯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