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치즈, 오늘(25일) 새 싱글 ‘Circle’ 발매… 올겨울 감성 플레이리스트 정조준

2025-11-25     이지은 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치즈(멤버 달총)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새 싱글 ‘Circle(서클)’을 발매한다. ‘Circle’은 끝나지 않는 원 안에서 서로를 다시 발견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어쿠스틱 팝 트랙이다. 애정했던 순간들을 떠나보낸 마음이 다른 형태로 남아 언젠가 다시 이어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치즈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표현으로 전하며 따뜻한 온기를 만든다.

발매에 앞서 치즈는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치즈는 프릴 디테일의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보여주는가 하면, 비눗방울과 핀조명 등 시각적 효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2010년 4인조 인디밴드로 출발한 치즈는 2017년 달총의 홀로서기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이후 그는 꾸준한 음반 활동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좋아해’, ‘조별과제’, ‘Mood Indigo’ 같은 히트곡을 잇달아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쌓았다.

지난 4월에는 약 10년 만에 두 번째 정규앨범 ‘It just happened(잇 저스트 해픈드)’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설렘 가득한 봄을 선물했다. 이후 ‘견우와 선녀’, ‘금쪽같은 내 스타’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폭넓은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감성을 바탕으로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싱글 역시 치즈의 색을 담은 포근한 겨울 감성을 예고한다.

치즈의 새 싱글 ‘Circle’은 25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