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링 ①
Cool Setups
포멀한 듯 시원한 리넨 셋업은 여름 출근 룩의 정석. 이너는 슬리브리스로, 팬츠는 루스하게 실루엣을 흐트러뜨리는 것이 포인트다.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통일감 있으면서도 모던한 셋업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샌들, 블로퍼 등 가벼운 슈즈로 경쾌하게 스타일을 마무리하는 센스를 잊지 말 것.
Urban Athleisure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는 애슬레저 룩은 여름 도심 속에 최적화된 스타일이다. 젖어도 빠르게 마르는 쾌적한 소재의 브라 톱과 쇼츠를 매치하고, 가벼운 바람막이나 재킷을 더해 실내외 모두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볼캡이나 스니커즈로 활동성을 강조해보자. 하나의 컬러 포인트로 무게감을 조절하는 것이 세련된 연출의 핵심이다.
Slip Into Style
더운 날에도 드레시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새틴이나 실키한 슬립 드레스에서 해답을 찾아보자. 낮에는 미니 토트백과 플립플랍으로 캐주얼하게, 저녁에는 메탈릭 액세서리로 분위기를 전환해보자. 드레스는 가볍고 바디를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선택하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Hat Play
스타일을 완성하는 여름 모자의 힘. 여름의 간결하고 단조로운 룩에 모자는 그 자체로 스타일이 된다. 버킷햇, 라피아햇, 챙 넓은 모자까지 소재와 형태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무드는 완전히 달라진다. 심플한 룩에 프린트 모자를 더하면 한 번에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고 내추럴 톤의 라피아햇은 평범한 룩에도 쿨한 무드를 더하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