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찬원, 여행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 공개 예고… 언제, 어디서?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22.06.30 10:58
  • 댓글 0
  • 사진(제공) : 유튜브 채널 '이찬원'
가수 이찬원이 자체 여행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 공개를 예고했다.

 

가수 이찬원이 자체 여행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29일 이찬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을 통해 신규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 공개를 예고했다. 오늘(30일) 오후 8시 첫 선을 보이는 ‘찬또야 어디가?’는 총 8부작으로, 첫 무대는 양평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찬원은 스태프들과 단합대회 겸 MT로 양평을 찾아 힐링 여행을 즐긴다. 등장부터 작은 보냉 가방을 들고 나타나 한껏 기대감을 보인 그는 숙소와 냉장고를 열어보며 첫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않는다.

특히 평소 여행과 운전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찬원은 콧노래를 부르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등 흥 넘치는 텐션을 보여줘 기대감을 높인다.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어머나! 이런 콘텐츠를 만들어주시다니! 너무나 기대됩니다! 이찬원 오내언사", "벌써부터 셀렘. 빨리 보고 싶네요", "신선하다! 찬원 님도 힐링하시고 더불어 보는 찬스들도 함께 힐링될 것 같다", "콘텐츠 너무 좋아요! 찬또와 함께 하는 여행 최고예요", "물 맑고 공기 좋은 양평에서 힐링하신 찬원 님 볼 생각에 기쁩니다"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총 8부작으로 나눠서 공개될 힐링 여행기 '찬또야 어디가?'는 오늘(30일) 저녁 8시에 첫 편이 방송된다.

 

이찬원,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TOP2… 1위는 임영웅

이찬원이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톱2에 올랐다.
 

지난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공개한 2022년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에 따르면 1위는 임영웅, 2위는 이찬원, 3위는 김호중이 차지했다.

이찬원은 지난 5월에 이어 두 달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2위에 오르며 인기 상승세를 보였다.
 

이찬원 브랜드는 참여지수 1,864,175 미디어지수 1,470,159 소통지수 1,237,451 커뮤니티지수 1,321,72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893,510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3,972,909와 비교하면 48.34% 상승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됐다.
 

2022년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장윤정, 정동원, 영탁, 장민호, 나훈아, 박군, 송가인, 홍진영, 김희재, 홍지윤, 양지은, 태진아, 진성, 김다현, 남진, 설운도, 김태연, 은가은, 김소연, 김연자, 박서진, 홍자, 전유진, 박현빈, 강진, 나태주, 금잔디 순으로 분석됐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