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어 더 뮤지컬’, 오늘(22일) 개막 “신-구 캐스트 호흡 기대”

  • 기자명 장가현 기자
  • 입력 2022.06.22 11:34
  • 댓글 0
  • 사진(제공) : 쇼플레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늘 22일 막을 올린다. 공연은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관객을 만난다. <베어 더 뮤지컬>은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와 다이내믹한 캐릭터의 감정을 담아낸 음악으로 뮤지컬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개막에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연습실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정원, 유현석 배우의 ‘Besk Kept Secret’과 윤석호, 윤승우 배우의 ‘Bare’ 등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1차 연습실 영상에 이어, 2차로 공개한 ‘Portrait Of A Girl’, ‘Are You There?’, ‘911! Emergency’, ‘Touch My Soul’, ‘Cross’ 등 다섯 개 영상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에는 배우들의 하모니와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내 무대 위에서 극대화될 케미에 기대가 높아진다.

 

 

 

캐릭터 인터뷰 영상 및 연습실 영상 공개, 기대감↑

<베어 더 뮤지컬>은 캐릭터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배우 본인과 극 중 캐릭터로서 각각 다른 대답을 했다. 배우들마다 캐릭터에 대한 해석이 다르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배우 자체의 매력과 더불어 벌써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할 것을 예고해 공연을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베어 더 뮤지컬>은 작품의 배경이 되는 고등학교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 22일 첫 공연을 비롯한 프리뷰 기간에는 유료예매자 전원에게 입학증서부터 학생 ID카드, 미니포스터, 메모지,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본 공연이 시작되는 6월 28일부터 7월 3일까지는 작품과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포스트가 증정되며, 포스트를 주기적으로 발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의 두 번째 공연인 6월 23일 회차는 ‘베어 더 뮤지컬’의 400번째 회차로, 스페셜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중독성 있는 넘버와 대담한 가사, 그리고 캐릭터마다 부여된 섬세한 심리를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그려낸 <베어 더 뮤지컬>은 베테랑 창작진과 스태프, 그리고 새로운 캐스트로 이번 다섯 번째 시즌 역시 흥행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