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영웅 선공개 신곡, 이병헌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서 오픈

  • 기자명 이태연
  • 입력 2022.04.12 10:14
  • 댓글 0
  • 사진(제공) : 물고기뮤직, 임영웅 인스타그램, tvN
임영웅의 선공개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이병헌-신민아 주연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최초 공개된다. 오는 4월 16일 방송되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임영웅의 신곡을 먼저 들어볼 수 있다.

가수 임영웅의 선공개 신곡이 이병헌 주연 드라마에서 처음 오픈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오는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의 수록곡인 '우리들의 블루스'를 공개한다.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새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같은 제목인 것을 계기로 손을 잡았다. 음원 발표 하루 전인 4월 16일 방송되는 '우리들의 블루스' 3회를 통해 먼저 들어볼 수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모든 사람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드라마로, 노희경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이병헌과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김혜자, 고두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11일 공개한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한 바. 이번 신곡이 '우리들의 블루스'와 보여줄 시너지 효과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 61주 연속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가수 1위 
임영웅이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가수 랭킹에서 61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눈부신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은 지난 4월 4일부터 11일 낮 12시까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4월 1주 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2303만7393표를 획득하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그는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가수 랭킹에서 61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한편 임영웅의 정규 1집 앨범 '아임 히어로'는 오는 5월 2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임영웅은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감성, 매력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임영웅은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5월 6일 경기도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총 21회의 대규모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규 앨범에 콘서트까지, 임영웅의 팬들에게는 볼거리, 들을 거리 가득한 5월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