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랩도 잘하는 '만능캐' 임영웅…'고백' 300만 뷰 돌파

  • 기자명 이태연
  • 입력 2022.01.18 16:35
  • 댓글 0
  • 사진(제공) : '임영웅' 화면 캡처
임영웅이 랩 실력을 펼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고백' 무대 영상이 1월 18일 유튜브 채널에서 300만 뷰를 돌파했다. 감성 보이스가 빛나는 임영웅의 '암연'은 400만 뷰를 넘어섰다.

'MC웅'으로 변신해 '미스터트롯' 톱6도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든 임영웅의 '고백' 무대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11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X크러쉬 [고백]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영상은 1월 18일 기준 300만 뷰를 넘어섰다. 

 

'트.친.소2' 특집에서 팀이 된 임영웅과 크러쉬는 '고백'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임영웅은 크러쉬에 이어 빠른 랩을 완벽하면서도 여유가 넘치게 소화해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다. 장민호는 임영웅의 랩 첫 소절에 "얘 뭐야?"라며 당황했고, 이찬원은 신기해하며 "왜 저렇게 잘해?"라고 혀를 내둘렀다. 

 

랩도 잘하는 '만능 캐릭터' 임영웅의 매력에 팬들은 푹 빠졌다. "정말 대박이다. 이 매력에 어찌 안 빠질까요", "너무 매력적입니다~ 보고 보고 보고 또 보고 듣고 듣고 또 들어도 좋고 좋다", "영웅 앞에서 장르를 따질 필요가 없어" 등 댓글로 'MC웅' 임영웅에 환호했다. 

 

감성 킹 임영웅의 '암연', 400만 뷰 돌파 
감성 킹의 면모를 보여준 임영웅의 '암연' 무대 영상은 4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9월 18일 '임영웅'에 '임영웅 [암연] 사랑의 콜센타'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영상은 1월 18일 기준 401만 뷰를 넘어섰다. '좋아요'는 7만3000개 이상을 받았다. 

 

영상은 '사랑의 콜센타' 상반기 결산 특집 당시 준결승에 나서 고한우의 명곡 '암연'을 부르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고 있다. 노란 후드티를 입은 임영웅은 무대 중간 댄스부의 방해 공작에도 흔들림 없이 '암연'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오래도록 우리 마음에 기억되고 남을 레전드 가수가 되기를 바라며 언제나 응원합니다", "영웅님의 명품 보이스로 '암연'을 듣던 날 얼마나 좋았던지 감동이 그대로 있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
More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