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영웅, 2021년 마지막날 팬들에 인사 남겨 “덕분에 행복해”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21.12.31 20:09
  • 댓글 0
  • 사진(제공) :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KBS
가수 임영웅이 2021년 마지막 날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연말 인사를 전했다.
 

오늘(31일)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2021년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영웅시대 등을 해시태그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하늘색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올 화이트 의상을 차려 입은 임영웅의 큰 키와 모델 못지않은 비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팬들은 “시간을 거듭할수록 더욱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임영웅” “덕분에 행복한 한 해였어요. 감사해웅” “우리도 감사했습니다” “늘 건행하세요” “새해에도 건강 챙기시며 행복주세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본방송 열기 이어간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시작하자마자 눈물 날 뻔”

 

임영웅은 어제(30일) 오후 방송된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과 만났다.

앞서 26일에는 ‘We’re HERO 임영웅’ 본방송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We’re HERO 임영웅’에서 임영웅은 ‘HERO(히어로)’로 활기차게 포문을 열었다. 이어 “정말 긴 시간 동안 많은 분이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요즘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일상 속 진정한 영웅인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지금, 행복한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라며 이번 공연의 핵심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임영웅은 ‘이젠 나만 믿어요’,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자신의 히트곡들로 안방 1열을 달궜고, 준비에 한창인 첫 정규앨범의 수록곡 중 1곡인 ‘사랑해(가제)’ 무대까지 공개해 이목도 집중시켰다.

이어 30일 스페셜 방송에서는 본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와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도 최초 공개해 감미로운 보컬과 무대 장악력으로 전국 팬심까지 사로잡았다.

귀를 호강시키는 무대 외에도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에선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한 댄스 퍼포먼스부터 감성 가득한 무대, 경쾌한 선곡 등 다양한 무대가 공개돼 분위기를 달구는가 하면, 임영웅은 장르 불문 만능 가수의 면모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듯이 우리 일상에도 행복이 찾아올 것이라 생각한다. 정말 한 해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노래는 나의 인생’과 ‘희망가’를 열창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스페셜 방송이 끝난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돼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하인드 영상에는 포스터 촬영과 밴드연습, 안무연습, 헬기장 촬영, 리허설, 본 녹화 등 이번 공연을 준비하는 임영웅의 모든 과정이 담겨 여운을 안기고 있다.

부담감보다는 좋았던 게 더 많다며 기분 좋은 떨림을 강조한 임영웅은 “이 공연을 준비함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여러분들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까 생각하며 즐겁게 준비를 했다”며 “응원봉을 흔드시는 모습을 보고 울컥했다. 시작하자마자 팬분들을 보는데 눈물 날뻔했다”고 현장에서 느꼈던 감정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이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인 ‘사랑해(가제)’는 내년 발매 예정인 새 정규앨범에 수록되며, 현재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