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e’re HERO 임영웅’, 내일(30일) 또 한다… 미공개곡 2곡 공개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21.12.29 10:57
  • 댓글 0
  • 사진(제공) : 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방송이 내일(30일) KBS2에서 방영된다.

'트로트 황제' 임영웅이 다시 한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다.
 

오늘(29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내일(30일) 오후 10시 40분 KBS2에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이 특집 방송된다.

소속사 측은 "'We're HERO 임영웅'을 본방사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선물의 취지로 방송되는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지난 26일에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와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스페셜 방송이 끝난 직후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e're HERO 임영웅'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것은 물론, 임영웅의 다채로운 변신부터 화려한 무대들까지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6일 'We're HERO 임영웅' 본 방송에서 선보인 '사랑해(가제)'가 수록될 예정인 새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해당 앨범은 내년 발매 예정이다.

 

26일 방영된 'We're HERO 임영웅', 시청률 1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

 

앞서 임영웅은 26일 KBS2 송년 특집 ‘We’re HERO 임영웅’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16.1%, 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We're HERO 임영웅'은 KBS가 나훈아와 심수봉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단독쇼다. 앞서 나훈아와 심수봉의 단독쇼 모두 압도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만큼, 트로트 황제 임영웅의 생에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향한 기대도 방송 전부터 폭발적이었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이날 슈퍼스타 임영웅은 'We're HERO 임영웅'에서 'HERO' 무대를 시작으로 '사내'와 '사랑은 늘 도망가' 등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안방극장 1열을 장악했다. 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여러분 모두가 영웅입니다" 라고 이번 공연의 메시지를 전해 가슴 가득 감동을 선사했다.
 

여기에 임영웅은 댄서 아이키가 속한 댄스 크루 훅(HOOK)과 마이클 잭슨의 'Dangerous'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심장을 적격했다. 내년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의 수록곡 중 ‘사랑해(가제)' 무대까지 최초로 공개해 2022년에 보여줄 활약을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들었다.
 

신나는 무대와 감동적인 무대까지 모두 선사한 임영웅은 "여러분과 만난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른다. 평범했던 저의 세상을 빛나게 만들어준 여러분이 저의 영웅입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임영웅은 '노래는 나의 인생'과 '희망가'를 부르며 화려한 공연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