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眞의 평행이론, 임영웅x드라마 OST, 양지은x웹툰 테마곡 발매

  • 기자명 김경미
  • 입력 2021.12.06 10:48
  • 댓글 0
  • 사진(제공) : 린브랜딩
양지은이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테마곡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를 발매했다.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를 발매했다.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는 '금혼령' 서브 여자 주인공 화윤의 테마곡이다. 이신원을 사랑하는 화윤의 그리움이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의 사랑하지만 멀어져 간 연인과의 기억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감정선으로 펼쳐졌다. 감성적인 노랫말과 잘 어울리도록 사극적인 요소를 더한 웅장한 편곡은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맡았다. DOKO를 비롯해 이기환, 스무살이 협업해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내일은 미스트롯2' 우승자이자 판소리를 전공한 양지은은 특유의 한이 섞인 목소리로 국악과 발라드 감성을 동시에 담은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의 감성을 소화했다. 이에 양지은의 새로운 보컬적인 매력이 노래 안에서 다채롭게 펼쳐졌다. 

 

양지은, 서울석세스대상 ‘트롯대상’ 수상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해 2019년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 연재한 웹툰이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한편, 양지은은 ‘2021 서울석세스대상 시상식’에서 트로트 대상을 수상하며 트롯 퀸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또한 축하 무대에서 데뷔곡인 ‘사는 맛’까지 열창하며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양지은은 “2021 서울석세스 어워드 문화 부문 트로트 가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동하는 가수 양지은이 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