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탁 결혼 깜짝고백? "결혼했어. 이미"

  • 기자명 김경미 여성조선 온라인팀
  • 입력 2021.10.06 16:28
  • 댓글 0

영탁이 “음악과 결혼했다”고 밝히며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영탁이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영탁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 '인생 첫 마시멜로 그게 뭔데... 달고나 그거 어떻게 만드는 건데... 힐링글램핑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식사를 하던 영탁은 함께 식사 중인 친구가 "팬들을 위해서 결혼하면 안 되는 거 아니냐"고 묻자, 영탁은 "나 결혼했어 이미. 음악이랑"이라고 말했다. 이어 "음악이랑 이혼을 할지는 모르겠다. 이혼 못할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영탁은 지난 8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혼등록증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영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영불티)에 “[ENG] 첫 자체콘텐츠. @zerotak2 등판했습니다. l 탁이월드 EP.0”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영탁은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비혼등록증을 공개했다. 영탁은 비혼등록증 적힌 “위 사람은 평생 비혼하며 내 사람들과 음악만을 사랑함을 증명합니다”라는 글을 읽으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영탁, ‘대한민국 치킨대전’ 고정 출연

한편, 영탁은 11월 방송 예정인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한다. ‘대한민국 치킨대전’ MC는 김성주, 김준현이 맡았고 영탁, 정성호, 이채영, 박슬기가 출연한다. 심사위원으로는 이연복, 정호영, 송훈, 김풍, 승우아빠, 히밥, 장지수다.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치킨! 대한민국 치킨 전쟁의 종결자, 중원의 숨겨진 고수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치킨에 진심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치킨은 대한민국 국민의 최애 메뉴인만큼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대한민국 치킨 역사를 새로 쓸 대국민 치킨 요리 서바이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 사랑의 콜센타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
More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