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미, 조정석과 '누가 먼저 좋아했나' 실랑이…결혼생활 공개

  • 기자명 신나라 여성조선 온라인팀
  • 입력 2021.06.04 13:11
  • 댓글 0

가수 거미가 남편인 배우 조정석과의 꿀 떨어지는 첫 만남과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가수 거미가 남편 조정석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청춘들의 서울살이를 응원하는 명랑힐링쇼 KBS2 '컴백홈'이 오는 6월 5일 10회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하는 가운데, 연예계 절친 거미와 개그우먼 김신영이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녹화를 마쳤다. 두 사람은 거미가 2008년에 살던 상수동 자취집을 찾았다.


최근 녹화에서 거미는 남편 조정석과의 꿀 떨어지는 첫 만남 비화를 공개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거미와 조정석이 가수 영지의 소개로 처음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익히 알려진 바. 출연자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이에 거미는 수줍은 표정으로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 같다"고 털어놔 모두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나아가 거미는 "그래서 아직도 서로 '누가 먼저 좋아했냐. 너냐 나냐'를 두고 실랑이를 한다"며 알콩달콩한 비화를 덧붙여 현장을 일순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거미는 조정석이 '아로하'로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떠오르는 음원 강자 타이틀을 얻은 것에 대해 의외의 반응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남편의) 음원 강자 타이틀이 좋은데 한편으론 위기감을 느낀다"고 밝힌 것. 급기야 거미는 "어쩌다 내 영역까지 차지 했나 싶다"며 돌연 본업 모드를 가동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에 유재석은 "이 참에 부부 가수를 하자. 지금 가요계에 이 시장이 비어있다"며 깨알 같은 기획자 마인드를 뽐내 폭소를 더했다고.


이날 거미는 남편 조정석과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 뿐만 아니라 달달한 결혼 생활과 육아에 이르기까지,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잉꼬부부의 뒷이야기들을 대 방출했다고 해 '컴백홈' 마지막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조정석, 육아의 달인…산후 요가도 함께

 

 

거미는 지난 4월 방송된 SBS '티키타CAR'에 출연해 조정석의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거미는 '육아가 힘들지 않나'라는 질문에 "육아가 체질인 것 같다. 남편 조정석도 육아의 달인이다"라고 자랑했다. 특히 뮤지컬 배우로서 수준급 가창력을 지닌 조정석이 딸에게 육아송을 자주 불러준다며 달콤한 매력을 전했다.


앞서 조정석은 지난해 9월 거미가 출산한 직후 산후 요가를 함께 다니는 등 아내의 건강을 챙긴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사진(제공) : KBS2 '컴백홈'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
More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