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내연애’ 예고편 등장… 송민호 동생 송단아 누구?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22.10.27 14:49
  • 댓글 0
  •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송단아 인스타그램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연예 예능 '사내연애'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출연진 중 한 명인 송단아가 화제다.

 

그룹 위너 송민호의 여동생 송단아가 '사내연애' 출연해 화제다.
 

내달 4일 첫 방송을 앞둔 쿠팡플레이 새 예능 ‘사내연애’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출연진들에게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눈길을 끈 사람은 위너 송민호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송단아다. “송민호 여동생?”, “남자분 웹드라마 나오셨던 분 아닌가?” 등 출연진들에 대한 호기심 어린 질문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실제 송민호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송단아가 ‘사내연애’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송단아는 2011년 데뷔한 걸그룹 뉴에프오 출신으로 에픽하이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 및 Mnet '위너TV'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최근에는 송민호가 MBC '호적메이트'에서 송단아에 대해 언급해 주목받았다. 당시 송민호는 "내가 챙겨주는 걸 좋아하고 잔소리하는 걸 좋아한다"며 "(동생이) 나한테 사랑받길 원하고, 내가 한마디라도 걸어주면 좋아한다. 단아가 내 팬인가 싶다"고 했다.

한편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오는 11월 4일 쿠팡플레이를 통한 첫 공개를 앞두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후 주간 이슈 TOP 4에도 오르는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 연예 예능 ‘사내연애’가 온다… 독특한 세계관+12명 출연진 공개

 

 

또 하나의 연애 리얼리티가 나온다. 이번엔 배경이 패션회사다.

지난 20일 쿠팡플레이 측은 새 오리지널 예능 '사내연애'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12명의 남녀들은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 앤 워크'에서 24시간 동안 아슬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사내연애'에서만 볼 수 있는 회사 안에서의 리얼한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아이디어를 나누며 동료로서 의기투합해 나가는 한편 몰래 탕비실 냉장고에 호감이 가는 이성을 위해 쪽지와 함께 간식을 넣어 호감을 표시한다. 다른 이들은 비상계단으로 나와 둘만의 저녁 약속을 잡으며 사내연애만의 스릴있는 설렘을 가져다줄 것을 예고한다.
 

일이 끝난 후 다같이 회식을 하면서 서로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물어보며 한층 더 가까워지는 모습도 공개된다. 또한 서로의 호감이 엇갈리며 삼각관계의 기류를 형성하는 듯한 모습과 원하는 사람을 쟁취하기 위한 불꽃 튀기는 신경전까지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짧은 시간동안 감정의 파도 속에서 일과 사랑을 함께 해야 하는 이들은 다소 지치거나 힘들어하는 모습도 보이지만 이내 새롭게 찾아오는 설렘을 통해 치유와 힐링을 반복해 이들이 펼쳐 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사내연애' 만의 특별한 세계관도 눈길을 이끈다. 사내연애를 적극 권장하는 회사, 그리고 연애가 곧 월급이 된다는 설정은 많은 이들의 상상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과몰입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내연애'는 오는 11월4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