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가인, 추가 공개한 한복 화보 시선강탈 "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22.09.30 12:07
  • 댓글 0
  • 사진(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인스타그램
가수 송가인이 한복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가수 송가인이 한복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29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라는 글과 함께 ‘한복’, ‘대한민국전통의상’, ‘한복홍보대사’ 등을 해시태그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우아한 디자인과 색상의 한복만큼이나 단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한복 하면 송가인", "참 한복이 어울리시는 가인님", "나는 송가인이 좋아요", "너무나 예쁘고 아름다운 송가인이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가인은 지난해부터 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전통문화 행사에 참여하며 한복과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다. 특히 최근 서울 삼성동에서 열린 한복 박람회에 참석해 직접 만든 비녀 등을 전시하기도 했다.

 

송가인X김호중, 새 예능 ‘복덩이들고(GO)’ 11월 공개

 

 

송가인과 김호중이 새 예능으로 뭉친다.
 

27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김호중과 함께 오는 11월 TV조선에서 새롭게 방송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복덩이들고(GO)'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송가인과 김호중의 찐남매 케미와 비장의 무기인 '흥'으로 국내 오지부터 해외까지 직접 찾아가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의 노래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복덩이들고(GO)'는 시청자들을 직접 찾아가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일 방영된 '추석특집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로 3년 만에 TV조선에 돌아온 송가인은 '복덩이들고(GO)'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팬들과 가까이 만난다.
 

또한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한 김호중과 티격태격 찐남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