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녀시대 서현 맞아? 숨겨왔던 글래머 상체 '깜짝'

  • 기자명 신나라
  • 입력 2022.07.27 11:55
  • 댓글 0
  • 사진(제공) : 서현 인스타그램,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막내로 바른생활 이미지를 풍겼던 서현이 15년만에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소녀시대 서현의 반전 몸매가 공개됐다.

27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The 7th Album [FOREVER 1]"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청록색 홀터넥 미니 드레스를 입고 있다. 어깨라인과 배, 다리 등을 노출한 파격디자인과 함께 서현의 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끈다.

가녀리면서도 볼륨감 있는 반전 상체를 뽐낸 서현은 바른생활 이미지를 탈피하고 매력적인 섹시함을 풍긴다.

소녀시대는 오는 8월 8일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정규 7집 정규앨범 'FOREVER 1'으로 컴백한다. 현재 JTBC '소시탐탐'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베일 벗은 'FOREVER 1'

소녀시대의 7집 정규앨범 'FOREVER 1'이 베일을 벗었다.

27일 0시 소녀시대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 태연, 수영, 서현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태연, 수영, 서현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비주얼 정점을 찍은 모습이다.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동명의 타이틀 곡 'FOREVER 1'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FOREVER 1'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소녀시대 특유의 시원한 가창이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해 의미를 더했다.

'다시 만난 세계 (Into The New World)' 'Oh!(오)' 'All Night(올 나이트)' 등 다수의 소녀시대 히트곡을 만든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이번 타이틀 곡 작업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FOREVER 1'은 8월 8일 음반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