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루프탑 야외수영장’이 오픈했다.‘라한호텔 전주’는 전주 지역내 유일한 '루프탑 야외수영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투숙객뿐만 아니라 외래객도 이용 가능하다.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가 루프탑'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 전주 지역 내 유일한 루프탑 야외수영장이다. 이 수영장에서는 전주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전주한옥마을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외래객 역시 이용 가능하다어덜트풀과키즈풀을 각각 갖추고 있어 연령에 제한없이 누구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브런치메뉴, 스낵메뉴와 음료 등을 선보이는 풀사이드 바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카바나와 썬베드존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루프탑 야외수영장_전경 1.jpg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루프탑 뮤직나잇’ 프로그램 운영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일렉트로팝, 모던락 등 트렌디한 음악과 함께 야외수영장을 즐기는 루프탑 뮤직나잇(Rooftop Music Night)’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에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 사이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인당 야광팔찌 1개와 타투스티커 1장을 무료로 증정하고, 저녁 8시 이후 입장 시에는 야광팔찌 1개와 웰컴샴페인 1(성인 한정)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낮 2시부터 저녁 8시까지는 물총페스티벌 세러데이 워터 워(Saturday Water War)’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시간대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해 비비드한 컬러의 디자인 물총을 대여해주고 자유롭게 물총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미지] 루프탑 야외수영장_전경 2.jpg

라한호텔 전주의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930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 5만원, 소인(4~13) 4만원이며, 호텔 투숙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야외수영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라한호텔 전주는 7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야외수영장 이용객 전원에게 타투스티커를 무료 증정하고, 카바나 예약 고객에 한해 가맥세트(맥주 2, 먹태 안주)를 무료로 제공(일 선착순 5팀 한정)한다. 이와 함께 930일까지 외래 고객에 한해 학생증이나 사원증, 전주 지역민임을 증빙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2만원 할인 혜택 역시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 루프탑 야외수영장_주경.jpg

현재 라한호텔 전주의 여름 숙박 알로하 써머패키지’(조식 2+수영장 2+풀사이드바 이용권+알로하기프트)는 19만5천원부터 시작해  8월초 주말 기준 130만원 정도이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