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올여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여름 휴가는 해외 여행이 거의 불가능한 가운데 국내 호텔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려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올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호캉스 프로그램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여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는 9월 8일까지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에서 최대 17% 할인과 무료 조식(2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호텔 투숙객은  체크인 시 환영 음료, 객실 미니바(주류 제외),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역시 적립이 가능하다. 

common-crop.jpg

실내 수용장 이용, 2인 조식 무료  주중 가격 27만원부터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의 투숙 기간은 2020년 12월 20일까지이다. 가격은 2인 기준 스탠다드룸 최저 249,000원(10% 부과세 별도, 주중 기준)부터 시작된다. 예약을 원할 경우 안다즈 서울 강남 공식 홈페이지(andazseoulgangnam.com) 및 또는 전화로(02-2193-7000)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를 이용해도 가격은 비슷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하얏트 호텔과 국내 모든 하얏트 호텔이 동시에 진행된다.

오픈한지 1년이 안된 안다즈 서울 강남은 241개의 객실과 다이닝 &바 공간인 ‘조각보(2층)’, 카페 공간 ‘아츠(1층)’, 실내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스파로 구성된 피트니스 공간 ‘더 서머 하우스’, 그리고 다양한 규모의 행사가 가능한 연회장 등을 갖춘 5성급 호텔이다. '안다즈' 브랜드로는 국내에서 처음이고 새계에선 21번째이다. 서울 압구정역 3번 출구와 연결된다. 가로수길은 물론 신사동, 청담동 등으로 이동이 편리해 쇼핑, 문화생활, 먹거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두루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