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여 만에 돌아온, 윤도현
 
2020 ACOUSTIC FOREST

타이틀인 ‘빗소리’는 2014년 앨범 <노래하는 윤도현>의 수록곡으로, 비 내릴 때의 애틋한 추억과 아련한 감정을 극대화한다. 순수했던 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곡이다. 이 밖에 ‘윤도현’ 하면 떠오르는 ‘사랑Two’, 과거 김재중에게 선물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나우 이즈 굿’, 2013년에 공개한 적 있는 ‘당신이 만든 날씨’가 포함됐다.

오는 9월에는 솔로 콘서트 <2020 어쿠스틱 포레스트>를 펼친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휴식 같은 음악을 통해 팬들의 마음을 환기시켜주겠다는 계획이다. <어쿠스틱 포레스트>는 2014년 처음 시작돼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 2017년에는 어쿠스틱 악기들과 현악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올해 공연은 또 다른 색을 입혀 이별과 아픔, 추억과 그리움, 사랑을 노래한다. 새 앨범에 실린 곡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이 더욱 쏠린다.

일시 9월 4일 오후 8시, 5일 오후 7시 
장소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본문이미지

펜타곤 온라인 콘서트
PENTAG-ON AIR

코로나 여파로 온라인 콘서트를 여는 가수가 늘고 있다. 아이돌그룹 펜타곤도 그중 하나다. 이들은 그동안 보여온 모습뿐 아니라, 새 면모까지 모두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시 9월 6일 오후 5시


본문이미지

조명섭 첫 단독 콘서트
달밤음악회

트로트 가수 조명섭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조명섭은 특유의 고전적 창법과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불러, ‘현인의 환생’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지난해 <노래가 좋아-트로트가 좋아> 최종 우승자로 선정돼 중장년층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첫 콘서트인 만큼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시 9월 12일, 13일, 오후 6시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본문이미지

아이즈원 첫 온라인 콘서트

아이즈원이 온라인으로 여는 첫 콘서트다. 팬클럽 ‘위즈원’과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구현해 더욱 실감나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감각적인 아트웍과 영상미로 생생함을 더한다.

일시 9월 13일 오후 5시 


본문이미지

거리두기좌석제 콘서트
이십세기 이승환 +

“오래전부터 좋아했지만 콘서트는 가본 적이 없어”, “<응답하라> 시리즈랑 <슬의생>을 보고 좋아졌지 뭐야”라는 사람들부터 “이승환 음악은 항상 진화하고 있어”,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도 듣고 싶어”라는 사람들이면 모이자. 이승환이 모두를 만족시킬 콘서트를 준비했다. ‘거리두기좌석제’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킨다.

일시 9월 26일 오후 5시
장소 성남아트센서 오페라하우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