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뉴 노멀’  서머 패키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여름휴가 트렌드로 ‘스테이케이션’이 떠오르고 있다. 머물다는 뜻인 ‘stay’와 휴가를 뜻하는 ‘vacation’을 합성한 신조어 스테이케이션은 실내에서 즐기는 휴가라는 의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뉴 노멀’ 시대에 맞는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서머 패키지는 쾌적한 호텔에서 ‘룸콕’ 2박과 룸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야외 수영장에서 안전한 물놀이도 포함한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핫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룸에서 2박이, 비스타 워커힐의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는 비스타 디럭스룸 2박에 더뷔페 조식 2회와 룸서비스로 치맥 세트가 한 번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 2회 입장이 포함돼 있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수영장 이용권이 포함된 서머 패키지 피서객만 이용할 수 있어 인파를 피하고 싶은 투숙객에게 적합하다. 수영장 입장객은 개별 QR코드 인식 절차를 거치며, 체온을 측정해 37.5도 이상이면 입장이 제한된다.

기간 ~8월 30일까지
문의 02-2022-0000
 
본문이미지
안다즈 서울 강남, 스파클링 서머 모먼트 프로모션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안다즈 서울 강남이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의 무료 음료 바를 만날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모먼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영장 내 마련된 바에서 페리에의 신제품인 복숭아향 탄산수와 향기에서 영감을 얻은 프랑스 시럽 ‘모닌’의 향을 첨가한 달콤하고 시원한 논 칵테일 음료를 무료로 한 잔씩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인증샷과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간 ~8월 말까지
문의 02-2193-1234
 
본문이미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프레쉬 ‘프레쉬 서머 애프터눈 티’ 출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뷰티 브랜드 프레쉬와 협업해 ‘프레쉬 서머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깔라만시 머랭 타르트, 코코넛 유자 다쿠아즈 등 새콤달콤한 티푸드와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버섯치즈샌드위치, 먹물빵 버팔로치즈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 3종이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타발론 티종류나 커피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렌지, 레몬, 자몽을 한 번에 갈아 넣은 ‘비타민 부스터’가 웰컴드링크로 제공된다.

기간 ~8월 31일까지
문의 02-3430-8603
 
본문이미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머 유캉스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아이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돼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생후 6개월부터 5세까지 어린이가 물놀이를 할 때 사용하는 스위마바의 보행기 튜브와 거버 오가닉 파우치 3종, 거버 에코백 등이 제공된다.

기간 ~9월 30일까지
문의 02-2250-8000
 
본문이미지
부산 웨스틴 조선, 팝업스토어 ‘비어 가든 by 오킴스’ 오픈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해운대 전망이 매력적인 야외공간에 ‘비어 가든 by 오킴스’를 선보인다.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야외공간에서 바비큐 플래터, 해산물 꼬치구이, 프라이드치킨 등 시그니처 메뉴와 시원한 하이네켄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해질녘에는 별빛이 내린 조명 연출로 바닷가의 운치를 살리고 주말 저녁마다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열려 여름밤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기간 ~8월 30일까지
문의 051-749-7439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