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일상, 굿 or 배드? 
<퍼펙트 라이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일상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일이다.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관찰해, 따라 해도 좋을 ‘굿 시그널’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을 찾아 라이프스타일 군단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다뤄온 뷰티, 패션 분야의 메이크 오버뿐만 아니라 운동, 식품, 재활 등 건강 밸런스 부분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메이크 오버를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 군단이 총출동한다.

배우 류수영이 ‘야구 여신’으로 유명한 방송인 김남희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춘다. 배우 박하선과 행복한 결혼생활 중인 류수영은 데뷔 21년 만에 처음으로 메인 MC를 맡았다.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 등 연기 활동뿐 아니라 <진짜 사나이> 등 예능에도 출연했던 류수영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유쾌하면서도 차분한 진행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출연했다. 은퇴한 지 10년, 혼자 산 지 30년 차인 양준혁은 스포츠 해설과 사업 등 5개 직업으로 24시간이 모자란 일상을 공개하며 50대를 대표하는 ‘아재 일상’을 보여준다. “아침 식사를 차려 먹는 게 더 서럽다”면서 식사 대신 군것질을 폭풍 흡입하는 등 그의 짠내 나는 라이프스타일에 패널들은 진심 어린 어드바이스를 더하며 솔루션을 제시했다.

TV조선, 매주 수요일 밤 8시
 
 

<십시일반>
 
본문이미지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후속작. 유명 화가의 수백억대 재산을 둘러싼 사람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그린 블랙코미디다. MBC 극본 공모 최종심사 작품으로 인간의 본능 중 하나인 탐욕을 낱낱이 파헤친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색깔 있는 연기로 주목받은 김혜준, 오나라가 모녀로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MBC,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30분, 7월 15일 첫 방송
 
 

<우리, 사랑했을까>
 
본문이미지
예능과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지효의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다양한 상황과 성격을 가진 네 남자가 나타나면서 두 번째 인생이 시작되는 ‘4 대 1’ 로맨스다.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이 각각 송지효의 상대역을 맡아 다양한 개성을 선보인다.

JTBC,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 7월 8일 첫 방송
 
 

<출사표>
 
본문이미지
취업 대신 출사표를 던지는 여자, 여자를 돕다가 사랑에 빠지는 남자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낸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29세 취업준비생인 주인공이 취업 대신 구청에 들어가 구의원에 출사표를 던지면서 일어나는 일을 담았다. 배우 나나가 불나방 민원왕인 구세라 역을 맡아서 활약한다.

KBS2,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 7월 1일 첫 방송
 
 

<그놈이 그놈이다>
 
본문이미지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로코퀸’ 황정음이 능력 있는 웹툰 기획팀장이자 비혼주의자인 주연을 맡았다. 사랑스러운 미소는 물론 커리어우먼으로서의 프로페셔널함까지 갖춘 매력적인 인물로 윤현민, 서지훈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KBS2,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30분, 7월 6일 첫 방송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