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 빈 주말을 꽉 채워줄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

당신은 당신으로 충분히 괜찮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로맨틱 코미디. 대체 불가한 배우 김수현이 군 제대 후 정식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으로 집에서는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형 상태를 보살피고 밖에서는 마음이 아픈 환자들을 보호하지만 정작 자신의 삶은 돌보지 못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를 연기한다. 완벽한 지성과 미모와 달리 반사회적 인격 성향으로 돌발행동을 일삼는 안하무인 유명 아동문학 작가 고문영 역은 서예지가 맡아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still_02.jpg

예의 따위 갖다 버리고 발톱을 세워라

<더 폴리티션>

어린 시절부터 대통령을 꿈꿨던 고등학생 페이튼 호버트가 학교 회장 선거에 출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2는 뉴욕주 상원 의원 선거에 나선 22살 페이튼의 모습을 그린다. 대통령으로 가는 첫걸음이 될 이번 선거에서 성공해야 하는 페이튼은 오랫동안 재임 중인 상원 다수당 대표 디디 스탠디시를 의원 자리에서 밀어내기 위해 총력을 다한다. <오, 할리우드>,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등을 제작한 라이언 머피가 시즌1에 이어 다시 한 번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백악관에 입성하기 위한 페이튼의 정치 여정을 코믹하면서도 신랄하게 그린다.

 

still_03.jpg

인생을 뒤바꾼 스파이들

<와스프 네트워크>

1990년대 초반, 레네 곤살레스가 쿠바에서 테러를 저지르는 반카스트로 조직에 잠입하기 위해 조국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정치 스릴러. 1998년 9월, 간첩 행위 및 기타 불법 활동으로 체포, 기소된 다섯 명의 쿠바 정보 장교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쿠바의 비행기 조종사 레네는 아내와 어린 딸을 조국에 남겨둔 채 비행기를 훔쳐 혼자 마이애미로 망명한다. 첩보 요원 마누엘 비라몬테스가 이끄는 와스프 네트워크에 합류하기 위해 미국으로 향한 레네는 플로리다 남부를 거점으로 하는 쿠바 망명자 단체에 잠입, 사회주의 공화국을 공격하려는 집단을 감시하는 간첩 활동을 펼친다. 이념이 충돌한 땅 쿠바와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다.

 

still_04.jpg

이 노래, 잠깐 빌려도 될까요?

<예스터데이>

비틀즈가 사라진 세상, 유일하게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는 무명 뮤지션 잭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선택을 그린 영화. 하루하루 힘겹게 뮤지션의 삶을 이어가던 주인공 잭이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온 세상이 정전된다. 다음 날, 세상에서는 비틀즈가 사라지고 그들과 그들의 노래를 기억하는 사람은 오직 잭뿐이다. 잭은 이를 기회로 삼아 비틀즈의 노래를 자신의 노래로 만들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이 되기로 결심한다. 대중음악 역사상 가장 위대한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비틀즈의 명곡들을 재해석하며 비틀즈를 그리워하는 많은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작품.

 

still_05.jpg

본격 좀비 비즈니스

<기묘한 가족>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 때리는 좀비와 골 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골, 망해버린 주유소의 트러블메이커 만덕은 어디선가 나타난 좀비를 집으로 데리고 온다. 이제까지 봐왔던 좀비와는 다르게 반반한 외모와 말귀를 알아듣는 좀비 ‘쫑비’를 보며 만덕의 가족들은 속으로 각자의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박인환,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등 베테랑 배우들과 정가람, 이수경 등 신예 배우들이 함께 코믹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