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풀렸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는 여전히 필요하다. 집콕 시간을 든하게 채워줄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을 소개한다.

평행세계의 문이 열리다

<더 킹: 영원의 군주>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 <파리의 연인>부터 <도깨비>,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까지 수많은 히트작을 남긴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다. 그간 드라마에서 다루지 않았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3년 만에 컴백하는 이민호가 카리스마 넘치는 대한민국 황제 이곤 역을 맡았고, 김고은이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정태을 역을 맡아 평행세계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배우는 김은숙 작가와 두 번째 만남이라 더 눈길을 끈다.

still_02.jpg

화끈한 19금 연애 리얼리티 쇼!

<투 핫!>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화끈한 리얼리티 쇼.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10인의 싱글들이 휴양지 섬에 모여 연인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전 세계 핫한 남녀들이 한 데 모인만큼 이들의 러브라인은 예측할 수 없게 뜨겁고 화끈하다. 하지만 지상낙원과도 같은 환상의 섬에서 핑크빛 기류에 찬물을 끼얹는 규칙이 이들 앞에 떨어진다. 키스 금지와 그 이상의 스킨십 금지. 이 룰을 어기면 참가자들의 공동 상금이 차감된다. 가벼운 만남만을 즐겨왔던 참가자들이 스킨십이 금지되어 있는 섬에서 상금을 얻어 나갈 수 있을지를 지켜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

still_03.jpg

내 손으로 가족을 꾸리는 거야!

<윌러비 가족>

 

이기적인 부모에게 질린 윌러비 남매가 새로운 가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 무관심한 부모에게 질린 윌러비 남매는 부모님을 멀리 보내버리고, 새로운 가족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뉴베리 수상 작가인 세계적인 아동 문학가 로이스 라우리의 익살스러운 동화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을 원작으로 한 <윌러비 가족>은 윌러비 남매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고양이의 내레이션으로 이야기를 전한다.

still_04.jpg

역사를 바꾼 여인들의 뜨거운 감동 실화

<서프러제트>

 

20세기 초 영국, 여성 참정권을 위해 온몸을 바쳤던 여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세탁 공장 노동자로 일하는 모드는 한 남자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길거리에서 여성의 투표권을 주장하며 투쟁하는 일명 ‘서프러제트’ 일원들을 보면서도 그들이 요구하는 변화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시위대에서 동료인 바이올렛을 발견하게 되고 그날부터 점차 자신의 존엄성과 기본 권리를 스스로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여성에게는 존재하지 않는 정의와 평등, 매일 벌어지는 인권 유린 등 부당한 현실에 분노하고 맞서기 위해 모드는 변해가기 시작한다. 실제 영국에서 있었던 동명의 여성 참정권 운동을 다룬 영화. 캐리 멀리건, 헬레나 본햄 카터, 메릴 스트립, 브렌단 글리슨, 벤 위쇼 등 화려한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still_05.jpg

그가 바란 건 오직 평화뿐!

<세르지우>

 

카리스마 넘치는 UN 최고위급 외교관 세르지우 비에이라 지멜루가 미국의 공격으로 혼돈에 빠진 이라크 바그다드로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긴박한 상황을 담은 영화다. UN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외교관으로 불렸던 동명의 실존 인물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2003년, 마지막 임무를 위해 찾았던 이라크에서 폭탄 테러의 피해자가 된 세르지우가 생존을 위해 벌이는 투쟁이 펼쳐진다. 외교관으로 지낸 대부분의 시간을 분쟁 지역에서 보냈던 세르지우는 사랑하는 여인과 평범한 꿈을 꾸지만 예상치 못했던 폭탄 테러로 한계 상황에 맞닥뜨린다. <나르코스>에서 남미 전설의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 역을 맡았던 와그너 모라가 세르지우를 연기한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