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사태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졌다. 온라인학습으로 수업내용을 따라가고 있지만 아이들의 학습습관을 잡기에는 역부족인 게 사실. <요즘 엄마> 이지연이 아이들의 학습습관도 잡고 언어능력도 향상시켜줄 꿀템을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코로나사태가 지속되면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졌다. 학교나 학원에 가는 시간이 짧아지면서 아이들이 공부습관을 기르는 것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똑똑한 엄마이지연이 아이의 공부습관을 바로 잡기 좋은 문제집을 소개한다. 우공비에서 나온 일일공부시리즈다. 일일공부 시리즈는 마치 학습지를 하는 것처럼 꾸준히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아이들의 학습습관을 바로 잡기 좋다.

 

ssss.jpg

 

문제집 구성도 좋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스티커로 학습 진도를 체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 만화로 학습내용을 쉽게 설명해놓아 스스로 학습에 적격이다.

 

일일공부시리즈에서 이지연이 추천하는 것은 일일독해시리즈다. 일일독해시리즈는 수능에 나오는 국어독해 7가지 원리를 단계별 유형으로 나눠서 구성했다. 일일독해시리즈로 아이들이 글을 보고 주제를 찾고 맥락을 파악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이지연이 알려주는 우리아이 학습습관을 키우는 법은 유튜브채널 <요즘 엄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 배너를 누리면 유튜브채널로 이동한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