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은 단계별 학습이 중요하다. 개념을 익히고 문제 유형을 파악해야 고학년으로 진학해도 뒤처지지 않고 문제해결능력을 키울 수 있다. 신사고 <쎈>이 수학개념을 더 잘 익히고 유형별로 문제유형을 익힐 수 있는 <개념 쎈>과 <라이트 쎈>을 출시했다. 기존 <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요즘 엄마> 이지연이 살펴봤다.

초등수학은 자신감이 중요하다. 초등학교 과정에서 수학의 개념을 익히기 때문에 자신감 있게 문제를 풀지 않으면 중학교, 고등학교로 진학하고 난 뒤 문제풀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신사고 <>이 초등수학의 개념을 빈틈없이 익히고 문제유형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문제집 2권을 새로 출시했다. <개념 쎈><라이트 쎈>이다.

 

<개념 쎈>은 말 그대로 개념을 빈틈없이 익힐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어 진분수 더하기 진분수에 대해 배운다면 그 문제만 개념 문제로 구성해 아이들이 단원은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트 쎈>은 기존에 나온 <>과 유사하지만 좀 더 알아보기 쉬운 구성이 눈에 띈다. 기존 문제집에는 어려운 문제도 들어있었지만 <라이트 쎈>은 난이도로 따지면 중급 정도 유형으로 문제가 구성되어 있다

 

20200727_152457.jpg

 

새로 출시된 <개념 쎈><라이트 쎈>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요즘엄마>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 배너를 누르면 바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다.

 

 

요즘엄마 채널아트.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