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근·진 대기업 회장의 이미지 대신 2시간 맛집 대기를 마다하지 않는가 하면, 댓글엔 직접 답변까지 달며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정용진 부회장. 그의 SNS에서 찾은 맛집 리스트를 소개한다.
#레스케이프호텔맛집
#한국스타일의양식
#인생랍스터
 
 
라망시크레
 
본문이미지


미국에서 오랜 경력을 쌓고 돌아온 손종원 셰프가 한국 스타일의 양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레스토랑이다.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 호텔 브랜드 ‘레스케이프’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다. 레스케이프는 ‘정용진 호텔’로 불리는 중세 프랑스 파리의 풍경을 구현한 부티크 호텔. 정용진 부회장은 최근 레스토랑 ‘라망시크레’를 방문한 뒤 찍은 코스 요리 사진을 ‘인생 랍스터’라는 평가와 함께 SNS에 게재했다.
 
 
#한식의진수
#2020미쉐린스타레스토랑
#1스타
 
온지음
 
본문이미지


한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2020 미쉐린 1스타 맛집이기도 하다. 정용진 부회장이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다. 온지음은 잊혀가는 한국 음식을 연구하고, 옛 음식이 지닌 다양한 조리법을 발굴해 세련된 맛으로 업그레이드한 다양한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양양맛집
#수제버거맛집
#육즙가득햄버거
 
양양 파머스마켓
 
본문이미지


정용진 부회장은 파머스마켓을 다녀온 후 SNS에 인증 사진과 함께 ‘양양에서 햄버거 먹으려고 번호표 뽑고 두 시간 기다렸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고 햄버거를 다시 먹기 위해 또 올 것’이라는 멘트를 남겼다. 주문을 한 후에도 30분 이상 대기해야 할 만큼 기다림이 필요한 곳이기도 하지만 육즙 가득한 햄버거를 한 입 먹는 순간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지 않다는 평이 대세.
 
 
#부산맛집 #해운대포장마차촌
#인생해물라면
 
해운대 포장마차촌 바다마을
갈매기 19호
 
본문이미지


정용진 부회장이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꼽은 갈매기 19호의 해물라면. SNS 사진 속에는 정용진 부회장과 해물라면, 소주와 맥주가 나란히 세워져 있어 더욱 눈길이 간다. 갈매기 19호는 해운대 랍스터 포차로, 단품 판매가 아닌 레스토랑으로 따지면 코스 요리처럼 랍스터회, 랍스터찜, 랍스터를 넣은 해물라면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