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코스메틱 전성시대, 각각의 개성 넘치는 아이덴티티를 담아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상 브랜드를 소개한다.

제품 로아나(02-6941-3123), 오노마(1600-5932), 페이스인네이처(02-3445-1905), 햄파맥스(080-023-7007), 허스텔러(1833-2087), 홀리추얼(080-023-5454)
오노마
#내피부에맞춘듯한 #스킨케어솔루션

본문이미지
1오노마 블레미시 왓쳐 에센스 프로폴리스, 티트리, 흰 버드나무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제형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스폿 주변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35㎖ 4만2천원. 2 오노마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 6종류의 펩타이드 복합체를 함유하여 피부를 견고하게 케어해주고 쫀쫀하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주는 탄력 에센스다. 35㎖ 4만8천원.

신세계가 론칭한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는 그리스어로 ‘이름’과 ‘명성’의 의미를 지닌다. 획일화된 피부 이상향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가진 피부 잠재력에 집중하는 것이다. 오노마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전 제품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하였으며,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을 통해 내 피부에 맞춘 듯한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허스텔러
#비건뷰티 #피부고민맞춤앰플
본문이미지
1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 쌀의 영양성분 95%가 함유된 ‘쌀겨수’를 64.7% 함유한 고농축 항산화 앰플로 약해진 피부에 자생 에너지를 부여한다. 15㎖ 3만4천원. 2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를 79.88% 함유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주며, 아침 이슬을 머금은 듯 물찬 피부를 선사한다. 15㎖ 2만6천원.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했다. 허스텔러의 전 제품은 비건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미국에서 100% 만들어진다. 대표 제품인 ‘리틀 드롭스(Little Drops)’는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위한 9가지 종류의 고농축 앰플 라인으로 정제수 대신 각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식물성 원료 추출수를 최소 50%부터 최대 82.13%까지 고함량으로 담았다.

햄파맥스
#햄프씨드 #클린뷰티
본문이미지
햄파맥스 햄프씨드 클렌징 오일휩 풍성하고 쫀쫀한 오일 거품이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오일휩. 300㎖ 2만원.

LG생활건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햄파맥스’는 햄프(Hemp)+처방(Rx)의 합성어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SOS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 세계 뷰티 시장에서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고, 오메가 3, 6 에너지를 담은 친환경 작물 햄프씨드의 오일을 메인으로 페이셜, 헤어, 보디, 덴탈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선보인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 건강의 기초를 케어해주며,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꼼꼼히 고려하는 클린 뷰티 자연주의 브랜드다.

로아나
#친환경브러시 #이탈리아핸드메이드

본문이미지
로아나 프리즈마 파운데이션 브러시 얼굴 곡선의 특성에 맞춰 디자인된 프리미엄 브러시로 광대, 코 주변 등 넓은 면과 디테일한 모든 곳에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 4만원

이탈리아의 장인들이 재생 소재를 사용해 손잡이 부분을 제조하고 헤어 섬유와 덮개를 모아 친환경 접착제를 발라 만든 친환경적이고 튼튼한 브러시다. 이렇게 하나씩 전문가의 손으로 만들어진 로아나는 특허 받은 수많은 모양과 특징을 가지며 일반인이 사용해도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러시 브랜드다.

홀리추얼
#고기능성제품 #감각적인홈케어
 
본문이미지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닦아내기만 해도 즉각적인 필링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2-STEP 필링 패드다. 12매(1매 3㎖×2패드) 4만8천원대.

홀리추얼은 바쁜 일상에서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로 고기능성 제품과 감각적인 케어방법으로 특별한 홈케어 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법에 기반을 둔 제품들도 출시하니 눈여겨볼 것.

페이스 인 네이처
#영국내추럴뷰티 #합리적인가격
 
본문이미지
페이스인네이처 자몽&오렌지 바디워시 상큼한 과즙이 느껴지는 자몽과 오렌지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 블렌딩의 산뜻한 향기로 피부에 활기를 제공한다. 400㎖ 1만1천9백원.

1974년 창업주인 리브카 로즈의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내추럴 뷰티 제품을 제공하겠다’라는 미션에서 아보카도 씨앗 하나로 탄생한 자연주의 브랜드다. 40여 년 전통의 1세대 영국 내추럴 헤어&보디 케어 브랜드로 드디어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및 비건 뷰티, 재활용 용기 사용 등을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