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열기가 점점 무르익어가는 7월, 여름을 맞이해 각자의 개성을 담아 손톱을 예쁘게 물들인 스타들의 서머 네일 컬렉션.
#FULL COLOR
 
본문이미지
조이 @_imyour_joy
레드벨벳 조이가 선택한 네일은 바이올렛 색상으로 백설기같이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한다. 싱그러운 여름 패션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네일로 추천한다.
 
 
본문이미지
강민경 @iammingki
평소 모던하고 캐주얼한 패션을 즐겨 입는 강민경은 올리브색 물감에 물 한 방울을 넣은 듯한 수채화 네일을 선보였다. 풀 컬러 네일을 할 때는 다양한 핸드 액세서리를 착용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UNIQUE
  
본문이미지
박초롱 @mulgokizary
에이핑크의 초롱은 오른손과 왼쪽 손의 컬러를 핫핑크, 퍼플로 다르게 발라 발랄함과 성숙한 무드를 동시에 선보였다. 한 가지 컬러가 심심하다면 이처럼 양손을 다르게 연출해보자.
 
 
본문이미지
효연 @hyoyeon_x_x
효연은 알록달록한 네온 컬러를 프렌치 네일로 믹스해 발랄하면서도 화려함을 더했다. 다섯 손가락의 컬러를 모두 다르게 할 때는 파스텔이나 톤 다운된 네온 등 색상의 톤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본문이미지
지숙 @jisook718
평소 화려한 색상이나 네일아트 자체가 부담스럽다면 지숙의 네일에 주목해보자. 깔끔하게 정리된 손톱 위에 아기자기한 그림이나 스티커로도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본문이미지
한예슬 @han_ye_seul_
평소 화려하고 독특한 네일을 자주 선보이는 한예슬은 여름 네일로 홀로그램 네일과 컬러믹스 네일을 선보였다. 유니크한 네일은 청바지나 무지 티셔츠만 입어도 심심하지 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임보라 @3.48kg
모델 임보라의 네일은 마치 대리석을 손톱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옴브레 그러데이션 네일로 여성스러우면서 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SUMMER BLACK
 
본문이미지
민아 @bbang_93
민아는 블랙 컬러에 무광 톱코트를 입혀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손톱을 라운드보다는 스퀘어 모양으로 잘라 보자.
 
 
본문이미지
티파니 @tiffanyyoungofficial
티파니는 흰색 티셔츠에 블랙 풀컬러 네일만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블랙 풀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프렌치 네일이나 스톤을 얹어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현아 @hyunah_aa
패셔니스타 현아는 분홍색으로 통일한 패션에 블랙 네일로 걸크러시를 뽐냈다. 블랙은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지만 다른 컬러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패션에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