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번의 발색으로도 깔끔하고 정교한 컬러를 선사하는 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 로즈 이뉘 27. 3.5g 9만5천원.
2 피부에 보습 및 토닝 효과를 제공해 건강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 8만원대.
에르메스 리미티드 립스틱 & 프레쉬 마스크 팩 각 9만원대, 8만원대
"메이크업이 비교적 힘든 여름엔 발색력이 높은 립스틱을 자주 사용해 기분을 내는 편인데요. 파우치에서 꺼냈을 때 패키지가 우아하면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의 립스틱 한 개쯤을 소장해 플렉스(FLEX)하는 것을 추천해요. 피부를 환하게 톤 업 시켜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팩도 좋아요. 밝은 피부는 또 하나의 자부심이잖아요." -신혜영(분더캄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본문이미지
아주 작고 고운 입자로 구성돼 있어 건조함 없이 촉촉하면서 벨벳과 같은 마무리감과 윤기를 선사해주는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29g 5만6천원대.

로라 메르시에 가루 파우더
“한동안 물광 메이크업과 촉촉한 베이스 표현이 유행이었지만 급작스러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마스크를 자주 착용하게 되면서 지속력이 높은 메이크업이 유행 궤도에 올랐어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 중이니 효과가 좋은 파우더 제품 한 가지를 구입해 플렉스(FLEX)해보는 것을 추천해요. 로라 메르시에의 수분 파우더는 높은 지속력을 자랑해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아 좋아요.” -권선영(JOY187 스타점 원장)
 
 
본문이미지
딥티크의 베스트셀러를 멀티 프래그런스로 출시했다. 상쾌하면서도 플로럴한 잔향을 선사한다. 200㎖ 13만5천원.

딥티크 바디앤홈 스프레이 플레르 드 뽀 13만원대
“뷰티 플렉스(FLEX) 중 첫 번째를 꼽으라면 단연 향기인 것 같아요. 평소 니치 퍼퓸에 푹 빠져 있었던 제가 외출이 줄어들면서 홈 프래그런스에 관심을 돌렸어요. 필로우 커버나 커튼, 타월 등 일상생활에서 저의 가까이에 있는 모든 소품에 뿌려주면 향긋한 동시에 집안 곳곳에 방향 효과까지 줄 수 있어요.” -유진(여성조선 스타일 에디터)
 
 
본문이미지

헤드랑 고주파 마사지기 갈바닉 이온 피부관리기 30만원대
“피부 상태가 안 좋을 때 피부과나 에스테틱 방문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순이 모드라 최대한 효과적인 홈케어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어요. 좋은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좋지만 피부 진피 속으로 얼마나 잘 흡수시키느냐도 중요한 것 같아요.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갈바닉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면 집에서도 에스테틱을 방문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좋더라고요. 쿨링이나 리프팅 등의 다른 기능도 많아요.” -김수진(뷰티 크리에이터)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