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겨울 추운 날씨와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 손상된 내 피부에 보습 장벽을 씌워줄 새로운 크림 단 하나를 화장대에 놓는다면 이 제품들을 살펴보세요. 1월에 새롭게 주목할만한 크림 신제품.
본문이미지
사진제공 : 베이직

주식회사 모스트 베이직(Beigic), 컴포팅 크림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이 하루종일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페이셜 진정 크림을 선보인다.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그린커피빈 오일과 나이아신 아마이드를 함유했으며 인공 향료와 인공 색소, 설페이트, 파라벤 등 어떤 유해 물질도 들어있지 모든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50ml 가격미정.
 
본문이미지
사진제공 :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크림
블랙 씨드(흑미)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섬세하게 추출하는 독자적인 콜드-드랍 기술로 고스란히 추출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맑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닿자마자 사르르 녹아 깊은 보습감을 주며 끈적임이 없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여러 번 레어어링 사용해도 좋다. 50ml 5만8천원대.

 
본문이미지
사진제공 : CNP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프로폴리스와 세라마이드 처방을 담은 제형이 피부에 진한 영양과 보습감을 채워주는 크림을 출시한다. 프로폴리스의 유효 성분이 극강의 광채를 주면서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적.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아침, 저녁으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크림이다. 50ml 3만6천원.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