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주는 첫 번째 방법은 바로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것이다. 피부 장벽을 잘 보호하기 위해서는 좋은 유효 성분의 고효능 에센스를 잘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조선 뷰티팀에서 요즘 사용하기 좋은 에센스 3가지를 엄선했다.
본문이미지
사진제공 : 설화수

 

1.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브랜드의 50년 인삼 연구의 역작인 액티브인삼셀™을 함유해 인삼 세포의 생명력을 오롯이 담아 노화의 흔적을 완화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하이테크 그린 기술을 통해 추출한 귀한 영지버섯을 함유하고 유효성분 함량까지 철저히 관리한 프레스티지 라인이다. 40ml 80만원대.
 
본문이미지
사진제공 : 비브라스

2. 비브라스,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깊고 진한 프리미엄 홍차 발효 원액과 홍차수를 80% 이상 함유해 겨울철 힘 잃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200ml 5만6천원.
본문이미지
사진제공 : 이자녹스
 
3.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시카 바이오틱스 바이옴 에센스
산뜻한 제형이 피부 환경 균형을 맞춰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등 건강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게 도와주는 에센스다. 세안 직후 얼굴에 바로 사용하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기능을 해 피부를 기초부터 단단하게 다져준다. 리필 용기로 교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본품35ml+리필35ml 6만원대.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