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다 못해 거칠고 푸석해진 겨울철 피부에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만한 것도 없다. 국내 대표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와 LG생활건강의 CNP에서 겨울철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본문이미지
건조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더 나아가 피부 장벽까지 무너뜨린다. 여기에 극심한 건성 피부의 경우 가려움과 건선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럴 때 좋은 대안이 바로 더마 코스메틱 제품이다. 더마 코스메틱은 피부 과학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을 합성한 말로, 피부 전문가나 약사가 직접 개발해 전문성을 높인 제품을 뜻한다. 그리고 이번 시즌 국내 대표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와 LG생활건강의 CNP에서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아이템을 출시했다.
 
본문이미지
(왼쪽부터) 닥터지의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CNP의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닥터지가 선보이는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은 영양분을 오래 유지해주는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과 피부 활력 증강에 효과적인 로얄젤리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부드러운 유액 제형으로 고농축 앰플 6㎖ 4개 세트로 구성됐다.
 
CNP가 선보이는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성분과 함께 강력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가 부담 없이 매끄럽게 발려 아침저녁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크림이다.

 
이와 함께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실내온도 18~21°C, 실내습도 40% 정도로 적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고 가급적 히터를 사용하지 않으며 물을 충분히 마셔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